장곡중학교


홈페이지 사용 안내

컨텐츠 바로가기 기능

로그인

로그인
로그인
회원가입 아이디/비번찾기, 팝업창이 열립니다.
2학년
홈페이지 현재위치입니다.

글읽기

제목
[일반] [사회]4주차 학습 자료
이름
최은자
작성일
2020-03-29

2학년 친구들 잘 지내고 있나요?

학교에도 봄이 찾아왔는데, 텅빈 교실은 낯설고 어색하기만 하네요.

여러분들과 건강하게 만나게 될 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.

건강하게 잘 지내고, 학습 자료 활용하며 몸도 튼튼 마음도 튼튼!


*출력이 어렵다면...역시 연습장, A4용지 모두 괜찮습니다.

우리 생활을 편리하게 해 주는 기술

그림입니다.

원본 그림의 이름: CLP0000494c011d.bmp

원본 그림의 크기: 가로 688pixel, 세로 462pixel

1. 위 그림에서 나리가 정보를 얻는데 도움을 준 매체와 기술을 찾아보고, 어떻게 활용했는지 기록해 봅시다.

 

     

 

2. 일상생활에서 위 그림과 비슷한 여러분의 경험담을 기록해 보세요.

 

 

 

 *참고 :

1) 지리 정보란? 우리가 살아가는 공간 및 지역에 관련된 모든 지식과 정보

2) 지리 정보 기술 : 최근 컴퓨터와 인터넷 등 정보 통신 기술의 발달로 전자지도, 위성사진과 같은 도구가 생겨났고 세계 여러 지역의 지리 정보를 쉽게 얻을 수 있음.


장곡중학교가 창작한 [일반] [사회]4주차 학습 자료 저작물은 '공공누리' 출처표시-상업적이용금지-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.

 첨부파일:
[2학년][사회] 4주차자료.hwp (1.00MB)
나도한마디

나도한마디

나도한마디는 공백포함 한글기준 4000자 이내로 작성 가능합니다.
0/4000
다음글
[음악] 4주차 가정학습 안내
/ 홍지혜
안녕하세요 여러분~ 잘 지내고 있나요?오늘은 두 가지 이야기를 해 볼게요.1. 2주차 가정학습 파일을 4월 2일 목요일오후 10시까지 own1005@naver.com 으로 보내거나 클래스룸에 제출해주세요.메일 제목 : 2학년 0반 0번 이름 으로 보내시면 됩니다. ^^ 선생님이 읽어보고 답메일 보낼게요~2. 이번 주 가정학습을 첨부합니다..
이전글
[미술] 4주차 활동지
/ 정선형
미술1 교과서 73쪽의''윤병락''작가의 <녹색 위의 붉은 사과> 작품을 보고,조형원리가 왜 ''대비''와 ''강조''인지 이유를 ''조형요소''를 활용해 구글 클래스룸에서 댓글로 설명하시오.* 혹시 구글 클래스룸 사용이 어려운 학생들은010-4003-3060으로 문자보내기 (학번, 이름도 함께)

퀵메뉴

퀵메뉴
  • 글씨크기 크게
  • 글씨크기 원래대로
  • 글씨크기 작게
top으로 가기